97 0 0 2 7 0 1년전 0

오늘, 어느 젊은 날의 여름 감성을 다시 찾고 싶은 사람에게

어느 오후 스쳐지나는 바람이 들려주는 이야기

어느 젊은 날의 여름 감성을 다시 찾고 싶은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목표를 멈추고 조용히 휴식하는 것이다. 조용한 휴식 우울을 치료하는 것은 웃음이 아니라 휴식이다. 우울은 정신적 피곤함을 기원으로 하기 때문이다. 잘 자고 일어난 아침, 파란 하늘은 슬픔을 치료한다. 생각이 많으면 잠이 부족하기 마련이다. 어울림에 대하여 다시 생각한다. 결국, 최고의 휴식은 [생각을 멈추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목표를 멈추어야 한다. 검은 흙과 황토 빛 흙이 알려주는 것 - 비가 내려 따뜻이 대지를 적시고 흐린 하늘은 도무지 끝이 없다. 회색 하늘은 사람들을 우울하게 한다. 주위 파란 잔디가 깨끗하다. 그 속 작은 풀벌레들은 무심히 다가오듯 움직이며 파란 잔디 밑 땅은 이상하게도 검은 흙..
어느 젊은 날의 여름 감성을 다시 찾고 싶은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목표를 멈추고 조용히 휴식하는 것이다.

조용한 휴식

우울을 치료하는 것은 웃음이 아니라 휴식이다. 우울은 정신적 피곤함을 기원으로 하기 때문이다. 잘 자고 일어난 아침, 파란 하늘은 슬픔을 치료한다. 생각이 많으면 잠이 부족하기 마련이다. 어울림에 대하여 다시 생각한다. 결국, 최고의 휴식은 [생각을 멈추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목표를 멈추어야 한다.

검은 흙과 황토 빛 흙이 알려주는 것 - 비가 내려 따뜻이 대지를 적시고 흐린 하늘은 도무지 끝이 없다. 회색 하늘은 사람들을 우울하게 한다. 주위 파란 잔디가 깨끗하다. 그 속 작은 풀벌레들은 무심히 다가오듯 움직이며 파란 잔디 밑 땅은 이상하게도 검은 흙이다. 검은 흙 사이로 보이는 황토 빛이 반갑다. [하늘과 땅, 당분간 흐릴 것 같고 새소리를 들으려 노력하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필요한 것은 조용한 휴식이었다.]

프리드리히
인문학자, 새로운 시선으로 우리 시대를 냉철히 바라보며 삶과 사람을 이해하고 거짓 없이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한다. 그는 논리적, 합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불분명함으로 흐릿해져 가는 세상 속 멋진 삶의 복원을 지향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